VITAMIN CRM

FAQ

비타민CRM과 관련한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비타민CRM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비타민CRM PC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세요.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https://csid.notion.site/50b4b34be37b4989a56d3a352d9ae7c7?pvs=4

서비스 가입전 테스트를 해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비타민CRM PC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가입없이 [데모 체험]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모든 기능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매뉴얼은 없나요?

비타민CRM의 경우 매뉴얼을 대체하여, 공식 블로그에 비타민CRM 사용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공식 블로그는 아래 링크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wecissoid

데이터는 안전한가요?

소중한 고객님의 회원 정보는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어 있습니다. 저장된 데이터는 보안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안전하게 관리되며, 모든 데이터는 주기적으로 백업하여 관리합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데이터를 백업받고 싶습니다.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는 매일 백업을 하며, 백업된 데이터는 별도의 물리적 장치로 2중으로 백업 보관됩니다.
저장된 데이터를 별도로 보관하고 싶은 경우, 프로그램 내의 기능으로 모든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의 리스트가 표시되는 부분 상단에 [엑셀]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목록이 엑셀 파일로 저장됩니다.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도 될까요?

비타민CRM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작동하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즈 재설치, PC 변경,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를 하여도 로그인만 하면 모든 데이터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비타민CRM PC 프로그램 실행 후 로그인창에서 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를 확인한 후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로그인이 된 경우라면 로그아웃 후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러 PC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비타민CRM은 접속 제한은 없으며 프로그램만 설치하시면, 여러 PC에서 동시에 로그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계정(직원용) 아이디를 만들어 일부 기능을 제한하여 계정을 발급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오류 및 개선사항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오류 및 개선사항 또는 건의 사항의 접수는 별도의 채널을 구분하지 않고, 프로그램 내 고객센터, 카카오톡, 이메일 등의 채널로 접수를 해주시면 접수 후 검토를 합니다.

접수된 내용은 검토 후 개발, 보류, 반려로 처리되며 개발 진행시 내부 일정에 따라 개발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 개선사항의 경우 약 3개월 가량 소요가 됩니다.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비타민CRM 국내 전용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제공에 따른 여러가지 법적, 제도적 장치 등의 이유료 해외 이용은 지원하지 않으며, 영문 버전 등의 타언어 버전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있나요?

비타민CRM 서비스는 별도의 약정 기간이 없습니다. 사용하시다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비타민CRM PC 프로그램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에서 사용자 계정 정보 확인 후 바로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탈퇴시 모든 정보는 즉시 파기가 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