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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약관은 (주)시소이드 (이하“회사”라 함)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당사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서비스"란 회원이 회사를 방문해서 받는 포인트 적립 및 시설 이용 서비스 등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회원자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된 명의자 본인 ② 미성년자가 회원이 되기 위하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인감 날인 동의서, 인감증명서 등의 구비서류 제시)를 얻어야 합니다. ③ 제12조 제2항 또는 제3항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어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그 날로부터 1년 내(회원 자격을 상실하지 않은 경우라도 제11조 제2항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지거나 제7조 제1항에 따라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어 회사가 이를 통지한 경우 그 날로부터 1년 내)에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제4조(회원가입) ① 제3조의 회원자격이 있는 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을 합니다. ② 전항의 회원가입신청이 있더라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는 회사는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신청자의 이동전화 번호로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자의 생년월일과 이름이 서로 다른 경우 ·가입신청서상에 허위기재, 중요 회원정보의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제5조(서비스의 내용) ① 서비스의 내용은 회사가 회원의 연령별, 계층별 특성을 고려하여 구성하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내용은 회사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별도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이용) ① 회원의 등급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구분됩니다. ② 회원은 제1항의 회원등급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자격의 상실 및 정지 등) ① 회원의 자격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상실됩니다. ·회원이 멤버십 회원 탈퇴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회원이 제3조 제2항을 위반한 경우 ·회원이 제11조 제2항을 위반한 경우 ·회원이 제11조 제2항을 위반한 것으로 의심되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기간을 정하여 소명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에 합리적인 소명을 하지 않은 경우(제12조 제2항 또는 제3항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 제8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가입신청 또는 서비스 이용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가입신청서에 기재된 신청인의 정보 및 이동전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 등)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제공하는 경우에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③ 회원 및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SMS/MMS 사용 동의) 가입신청 시 회원이 서비스 관련 정보를 SMS(Short Message Service)/MMS(Multimedia Message Service)로 제공받는 데 동의한 경우 회사는 SMS/MMS로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0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서비스는 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회원의 회원가입기간 중 일부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멤버십 서비스 제공의 중단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경우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게시하고, E-mail, SMS, 서면 등을 통해 회원에게 개별 고지합니다.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홈페이지에 변경 사항을 공지함으로써 개별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사의 회원관리상 중요한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사실을 회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며, 회원이 통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손해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②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야기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가 입은 손해를 전부 배상하여야 하며, 회사는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회원자격 존속 기간) ① 회원의 자격은 제7조 제1항의 사유에 의하여 소멸될 때까지 존속합니다. 다만, 서비스는 회사 사정에 따라 그 내용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등급은 회사의 고객관리기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연 1~4회 회원등급을 재산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은 차기에 산정되는 등급의 적용일 전일까지 유효합니다. 제13조(약관의 해석 및 보충) 이 약관은 해석 및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한 보충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4조(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과 회사가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전속관할)조항에 따라,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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